1. 고객센터

FAQ

배송기간은 며칠 정도 소요되나요?

오후 3시 이전 입금확인 시 당일 발송해드리며 보통 1일 ~ 2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단, 산간 도서지역이나 섬 지역은 1일 ~ 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으며 또한 택배사의 사정, 기상악화에 따른 지연이 있을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택배사는 법정 공휴일은 모두 '휴무'입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 배송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상품의 배송은 해당 지역의 배송 경로와 당일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의 변동이 있으므로 배송 받고 싶은 시간을 미리 정하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보충제 전 제품 100% '무료배송' 으로 발송 됩니다.
다만, 보충제 이외의 제품의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오후 3시 이전에 입금확인이 되면 99.9% 당일 발송하여 (주말 제외) 다음날 수령가능하십니다.
간혹 택배사의 사정, 기상상황에 따라 하루 정도 더 소요될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택배사는 현대택배를 이용하며, 군부대 주문의 경우 우체국 택배로 안전하게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 도서산간지역도 위와 같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보충제 전 제품 100% 무료배송)

배송을 빨리 받아보고 싶은데 주문할 때 유의할 사항이 있을까요?

아래의 항목들을 준수하여 지켜주시면 조금 더 빠르게 주문하신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① 당일 15:00 이전에 입금 확인 건에 대해서 당일 발송 처리됩니다. 발송 후 1~2일 후에 수령가능 합니다.
② 제품 주문 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정확한 확인이 어려워 쇼핑몰 측에서 입금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③ 입금자명에 핸드폰 번호 기입 및 기타 다른 문구가 들어갈 경우(ex: 입금자명:홍길동(010-0000-0000))
④ 주문 시 기재한 입금자가 다를경우(ex: 주문 시 김철수로 기입했으나 입금 시 김영희로 입금)
⑤ 다양한 제품을 동시에 구입할 경우 장바구니를 사용해서 한꺼번에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따로 주문한 후 합계금액을 입금할 경우 자동입금 확인이 되지않습니다.)
⑥ 해외배송의 경우 고객센터(1688-1693)로 전화해주시면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배송조회를 하고 싶은데 어디서 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의 배송조회는 우측상단의 [주문배송]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이며,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고객님께서도 주문번호를 알고 계신다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 주문배송 조회 ▶

주문한 상품이 시간이 지나도 도착하지 않아요!

배송지연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ex 이벤트상품, 한정수량제품, 특정수요제품 등) 재고부족, 생산, 원재료 수입기간, 상품검수 등의
이유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하고 신속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고객님의 경우 고객센터(1688-169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네요!

우선 고객님께 저희 쇼핑몰 혹은 배송업체측의 오배송으로 인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1688-1693)로 문의하여 주시면 더욱 신속히 오배송건을 처리 및 교환해드리겠습니다.

배송 중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고객님 죄송합니다. 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아주 특별한 상황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1688-169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무료배송으로 알고있는데 택배기사님께서 배송비를 받겠다고 합니다!

무료배송 제품의 경우(혹은 선불입금을 했을 경우) 배송비를 받는 택배기사님이 있다면 고객센터(1688-169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도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입하신 고객님께서는 아래와 같은 경로로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우측상단 [고객센터] > 로그인메뉴 하단 [비회원 주문 조회] 에서 "주문자이름", "주문번호", "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비회원 주문 조회 ▶

입금 후 제품구매를 취소했는데 제품이 배송되었어요!

우선 고객님께 저희의 오배송으로 인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1688-1693)로 문의하여 주시면 더욱 신속히 오배송건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집에 아무도 없어서 주문한 물품을 받지 못했어요!

고객님의 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된 제품은 [주문배송]에서 확인되는 택배사의 영업소를 확인하여 재배송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이 이미 반송되어 입고된 경우일 경우 고객센터(1688-1693)로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배송 조회 ▶

여러가지 제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배송이 따로따로 왔어요!

상품에 따라 본사의 물류센터 또는 공급업체를 통해 배송합니다.
출고지가 다른 경우 함께 주문하신 제품이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군부대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군부대 주소지 주문건의 경우 배송 시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여 안전하게 군부대까지 배송이 됩니다.

카드결제시 무이자 할부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기본 5만원이상 구매시 판매되는 전 제품에 대해 3개월 무이자 할부를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월별 특이사항에 따라 무이자 할부 혜택은 늘어나거나 줄어들 수 있습니다.
※ 적용되는 카드사 : BC카드 / 삼성카드 / 국민카드 / 롯데카드 / 신한카드 / 현대카드 / KEB카드 / NH농협카드 / 하나SK카드

주문 후 입금을 했는데 확인은 언제 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입금확인은 입금완료 후 30분 ~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아래 나열된 항목이 적용될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확인바랍니다.
①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ex: 입금자명 : 나 / 실제 입금자명 : 어머님 (X))
② 주문 시 입금금액과 실제 입금금액이 맞지않는 경우(ex: 주문 시 입금금액 : 70,500원 / 실제 입금금액 : 71,000원 (X))
③ 주문 시 입력한 입금은행과 실제 입금은행이 다른 경우(ex: 주문 시 입금은행 : 국민은행 / 실제 입금은행 : 농협 (X))
오랜 시간 입금확인이 지체된다면 고객센터(1688-1693)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카드결제 취소를 했는데 취소가 아직 안됐습니다!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일~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는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주문한 상품을 취소해야겠는데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취소는 상품배송전 언제든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 상품이 이미 배송중일 경우 제품이 이동중일 수 있으니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1688-1693)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고 확실하게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회원이 아닌데 주문이 가능한가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 시 [비회원 구매]를 이용하여 회원가입 없이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 회원으로 구매를 하시면 적립금 혜택 및 할인혜택 등 더욱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장바구니에 담아 두신 상품은 보통 3일~7일 정도 자동저장 됩니다.
그 사이 이벤트 및 기획전 적용이 될 경우 자동으로 장바구니 안의 상품도 가격변동/적용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688-1693)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환불을 받아야되는 경우 주의사항이 있나요?

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요청을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은 고객센터의 전화상담 혹은 고객게시판을 통해 상담을 이용하시면 더욱 빠르게 교환/반품 처리가 진행됩니다.
미개봉 제품에 한해서만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식품의 특성상 개봉한 제품의 경우 교환/반품에 어려움이 있음을 고객님들께 알립니다.
개봉하시기 전에 꼭 제품의 이상유무를 꼼꼼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불량 외 개봉하신 제품은 절대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보충제의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어떤건가요?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① 제품을 섭취한 후 신체에 이상증상(알레르기, 구토증상 등)이 나타났을 경우
② 배송된 상품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아닐 경우
③ 배송중 외형이 파손된 제품의 경우(속포장이 봉해져있는 제품에 한함)

교환/반품의 절차를 알려주세요!

①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마이쇼핑] -> [주문내역]을 클릭합니다.
② 교환/반품 받으실 상품을 좌측 [교환신청] 혹은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③ 처리상품에 체크하시고 사유와 함께 신청을 완료합니다.
④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⑤ (고객센터 연락 받은 후)배송받은 택배사에 전화로 접수를 합니다. (제품을 수령하신 택배사로 접수를 하셔야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하므로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⑥ 배송받은 운송장번호를 알려주신 후 운송장에 기재된 주소지로 반품요청을 합니다.
※ 제품과 동봉된 교환/반품 안내서를 꼭 작성하여 주세요 (더욱 빠르고 원활한 처리가 가능)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688-1693)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환불 시 택배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변심 교환/반품 : 고객센터로 연락주신 후 왕복택배비 5,000원을 동봉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불량 교환/반품 : 고객센터로 연락주신 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오배송 : 고객센터로 연락주신 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고객님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시 택배비가 분실될 우려가 많으므로 봉투에 꼭 동봉해 주세요!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688-9663)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보충제의 섭취방법을 간단하게 알려주세요! 완전 초보입니다.

31 시리즈
[ 권장 ] 1일 2~3회 섭취(일일 권장량 120g ~ 180g)
[ 방법 ] 1회 섭취 시 동봉된 스푼으로 3스푼(60g)을 물, 우유 등 음료 200ml~300ml과 함께 흔들어 혼합
52 시리즈
[ 권장 ] 1일 2~3회 섭취(일일 권장량 180g ~ 270g)
[ 방법 ] 1회 섭취 시 동봉된 스푼으로 3스푼(90g)을 물, 우유 등 음료 250ml~300ml과 함께 흔들어 혼합
(31 시리즈와 52 시리즈는 가루입자가 달라서 같은 양이라도 무게가 다름)
00 시리즈
[ 권장 ] 1일 2~3회 섭취(일일 권장량 60g ~ 90g)
[ 방법 ] 1회 섭취 시 동봉된 스푼으로 1스푼(30g)을 물, 우유 등 음료 200ml~300ml와 함께 흔들어 혼합
아미노산
[ 권장 ] 1일 1~2회 섭취(일일 권장량 10g ~ 20g)
[ 방법 ] 1회 섭취 시 일반 티스푼으로 2스푼(10g)을 물, 우유 등 음료 200ml~250ml와 함께 흔들어 혼합
다이어트
[ 권장 ] 1일 2~3회 섭취(일일 권장량 180g ~ 270g)
[ 방법 ] 1회 섭취 시 동봉된 스푼으로 3스푼(90g)을 물, 우유 등 음료 250ml~300ml과 함께 흔들어 혼합

보충제 섭취가 처음인데 부작용은 없나요?

보충제는 의약품이 아니라 영양보충용 식품으로 특정 영양소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이 없는 이상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충제를 처음 섭취하시는 분들은 섭취 후 일시적인 설사 증상이 있을 수 있으나 익숙하지 않은 영양소의 섭취로 소화 기관에 적응이 안되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1회 섭취량을 1~2스푼 정도로 줄여 섭취하시다가 조금씩 양을 늘려가면 설사 증상은 하루 이틀 정도면 없어집니다.
또한 우유가 체질적으로 맞지 않거나 유제품 알러지가 있으신 고객님들의 경우 물이나 두유와 같은 음료에 타서 섭취하시면 한결 편안하게 제품을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보충제의 유통기한은 얼마나 되나요?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보충제의 유통기한은 일반적으로 18개월 입니다.
제조일자기준 2주 이상 재고를 만들지 않기 때문에 통상적으로 유통기한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개봉 후에는 보관상 다양한 변수로 인해 가급적 빠른 시일내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충제와 관련있는 단백질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분리유청단백 / Whey Protein Isolate : WPI
단백질 순도 약 87~91% 고도의 정제과정을 거쳐 유당,지방,콜레스테롤의 함유가 매우 낮아 알레르기나 소화장애 등 특정사용자에게 유용한 단백질
가수분해유청단백 / Whey Protein hydrolysate : WPH
단백질 순도 약 78~82% WPC에 효소를 가해 더욱 작은 단위로 나눠 빠른 흡수가 가능한 단백질
농축유청단백 / Whey Protein Concentrate : WPC
단백질 순도 약 78~82% 보충제에 사용되는 가장 기본적인 원료로 물에 잘 녹는 단백질
분리대두단백 / Isolate Soy Protein : ISP
단백질 순도 약 85~90% 대두박에서 불필요한 성분을 제거하고 단백질을 분리한 대두단백질
L-글루타민 / L-Glutamine
아미노산류 강화제로 사용되는 원료로 면역 기능과 근손실방지에 효능을 보이는 아미노산
분지 사슬 아미노산
L-발린, L-아이소로이신, L-로이신의 구성으로 별도의 대사과정이 필요없이 빠르게 혈관과 근육에 흡수되어 일반 단백질보다 빠른 반응을 보이는 아미노산 집합체
L-아르기닌 / L-Arginine
혈관확장에 도움을 주며 근육에 충분한 혈액과 영양소를 공급하여 근육생성에 도움이 되는 아미노산

보충제 섭취 시 알아두면 좋은 주의사항이 있나요?

특정 단백질에 알레르기를 나타내는 경우에는 섭취주의
과다섭취 시 알레르기 발생 우려가 있으니 성분 및 섭취량 확인 후 섭취
유통기한이 경과되었거나 변질 또는 오손된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충제는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닙니다.

보충제 VS 닭가슴살, 어떤 것이 효과가 좋나요?

보충제를 섭취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단백질의 체내흡수력이 빠르기 때문입니다.
흡수력이 빠르다는 장점 외 자연식에는 함유되어있지 않거나 소량함유되어 있는 성분들(필수아미노산, BCAA, 글루타민, 타우린, 초유 등등)이 함유되어있는 제품이 다양하기 때문에 그것이 보충제의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체내흡수가 빠른만큼 체내에 많은 양의 단백질을 공급하는 시간도 짧습니다.(약 1시간 정도)
이러한 이유로 보충제 섭취 후 1시간 정도 후에는 닭가슴살을 섭취하는 것도 사용자에 따라 좋은 섭취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닭가슴살 25g이 신체에 단백질 공급시간은 약 3시간 정도)
일반인 기준으로 우리 신체가 단백질을 흡수할 수 있는 양은 약25g정도 됩니다. 그 이상은 생리현상 등으로 몸 밖으로 배출됩니다.
* 보충제 : 흡수시간이 빠른 대신 단백질을 공급하는 시간이 짧다.
* 닭가슴살 : 흡수시간이 느린 대신 단백질을 공급하는 시간이 길다.

쉐이크컵은 사은품에 포함인가요?

보충제 하나만 주문하셔도 사은품으로 쉐이크컵을 1개 무료로 증정해드립니다.
쉐이컵이 필요하지 않으신 고객님들께서는 쉐이크컵 대신 추가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전에 구매를 했는데 다시 이벤트 적용받을 수 있나요?

할인 및 사은품 이벤트가 적용되는 상품의 경우 정해진 이벤트 기간에 해당되지 않는 제품은 동일한 제품이더라도 이벤트 적용 및 환불/변경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정해진 이벤트 기간에 구매를 하셨을 경우에만 이벤트에 해당되는 할인 및 사은품이 지급됩니다.

이메일이나 휴대폰 문자 서비스(SMS) 수신 거부를 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쇼핑몰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 메뉴 중 [회원정보 수정] 부분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이메일' - 동의안함 선택 / 'SMS 수신여부' - 아니오 선택

적립금이 생겼는데 유효기간이 있나요?

구매와 활동을 통해 지급되는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없습니다.
※ 특정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경우 유효기간이 적용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상품을 구매했는데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아요!

상품구매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3일 이내 자동지급 됩니다.
※ 비회원으로 구매하였을 경우 시간이 지나 회원가입을 하셔도 지난 상품의 적립금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전화주문의 경우 대부분 비회원으로 구매가 이루어지므로 회원아이디가 있으신 고객님께 적립금 지급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쿠폰과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쿠폰은 우측상단의 [마이쇼핑]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셔야 쿠폰의 지급 및 확인이 원활히 가능합니다.
◀ 쿠폰 조회 ▶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적립금 및 사용내역은 우측상단의 [마이쇼핑]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셔야 기본적으로 적립/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금 조회 ▶

쿠폰과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쿠폰은 상품구매 시 주문단계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쿠폰의 유효기간과 쿠폰사용이 불가능한 상품의 경우 쿠폰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적립금은 상품구매시 주문단계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금 사용이 불가한 제품이나 비회원 주문시 적립금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상세페이지에 있는 적립금과 지급 받은 적립금이 틀려요!

상품 상세 페이지에 표시되어 있는 적립금은 기타 할인을 받지 않고 정상가의 경우 적립금이 표시됩니다.
회원할인, 쿠폰할인 등 할인이 적용되어 상품을 구매하셨을 경우 상품 상세 페이지에 표시되어 있는 적립금이 아닌 할인된 금액이 기준이 되어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상품구매 시 총결제 금액에서 적립금을 사용한 경우 그 금액만큼 적립금 지급액이 제외됩니다.
이는 이중으로 할인 되는 서비스의 오류를 막기위함이므로 고객님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쿠폰을 사용하고 결제 후 취소를 했는데 재사용 가능한가요?

쿠폰을 사용하고 결제 후 취소를 하신 경우 자동으로 쿠폰이 재발급 되지 않습니다.
쿠폰의 유효기한이 유효한 쿠폰이라면 Q&A게시판 혹은 고객센터(1688-1693)를 통해 재발급 요청을 하시면 사실확인 후 사용하신 쿠폰을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로그인] 페이지에서 로그인창 하단의 [아이디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여 손쉽게 고객님의 잊어버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아이디 찾기 ▶
◀ 비밀번호 찾기 ▶

주문을 하지않았는데 주문확인 메일과 문자(SMS)가 와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있는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로 고객님의 주문확인메일과 문자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보통 메일이 잘못 수신되는 경우는 다른 고객님께서 실수로 이메일과 휴대폰번호를 잘못 입력하시는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 고객센터(1688-1693)로 문의해주시면 더욱 신속하게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상품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쇼핑몰 우측상단의 [주문배송] 에서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배송 조회 ▶

회원정보과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죠?

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는 [개인정보취급방침] 10조에 따라 쇼핑몰 하단에 있는 개인정보 관리자에게 이메일을 보내시거나 고객센터(1688-169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금영수증 제도가 무엇인가요?

■ 현금영수증제도 내용(조세특례제한법 제126조의3)
소비자가 현금과 함께 카드(적립식카드, 신용카드 등), 핸드폰번호 등을 제시하면, 가맹점은 현금영수증발급장치를 통해 현금영수증을 발급하고 현금결제 건별 내역은 국세청에 통보되는 제도입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대상 : 건당 1원 이상 현금결제
■ 시행일자 : 2008년 7월 1일부터

국세청 가입전 발급 받았던 영수증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가입하시면 다음날부터 가입 전 발급내역까지 확인/발급하실 수 있습니다.
단,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가입이전, 기타 현금영수증 신청 사항(ex: 휴대전화, 주민번호)이 국세청 가입정보와 상이한 경우는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서 신청 사항을 추가 등록해 주셔야만 사용내역이 집계되며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

세금공제를 받으려면 현금영수증을 따로 신고 해야하나요?

쇼핑몰에서 출력하신 현금영수증은 증빙용(제출용)으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연말정산을 위한 제출 서류는 연말에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출력하여 제출하셔야 합니다.
※ 사업자의 경우는 현금영수증을 출력하여도 세금신고용으로는 사용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세금계산서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① 소득공제용(개인) : 개인이 1년동안 현금을 사용한 금액에 대해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
② 지출증빙용(사업자) : 세금계산서처럼 기업이 지정된 기간내에 현금을 사용한 부분에 대해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
◀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

전자세금계산서는 무엇인가요?

전자세금계산서는 종이로 주고받게 돼 있는 세금계산서를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으로 주고받을 수 있도록 구현한 거래방식입니다.
2010년 국세청의 부가가치세법 관련 규정에 의하여, 인터넷을 통해 교부되는 전자세금계산서의 법적 효력을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의 내용이 사실과 틀리네요!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된 후에는 기재내용의 정정이 힘듭니다.
기재내용을 정정을 원할 경우에는 고객센터(1633-1693)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수정사유가 접수된 세금계산서는 담당자가 수정이 가능한지 확인 후 세금계산서를 재발급해 드립니다.

여기 판매중인 상품 정보가 잘못되었네요!

잘못된 정보로 인하여 혼란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현재 판매중인 상품 중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 고객센터(1688-1693)로 문의를 주시면 빠른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회원정보수정]에서 하실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수정 ▶